2015년에 1월 2일부터 2016년 1우러 2일까지 1년동안 매일 오후 4:40에 태양을 촬영한 동영상입니다. 해당 영상에서는 태양의 중심 궤적을 표시해 주는데요 자연의 신비로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관련 영상보시고 설명 드리겠습니다. 지구가 움직이는 모습을 볼수 있는데요 지구의 공전, 자전의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화면에 표시된 PST는 태평양 표준시. PDT는 썸머타임이 적용된 PST로 일정 시간을 표시되고 있는데요 몇몇 설명들이 찬반, 설명들이 갈리지만 황도는 태양의 겉보기 운동으로 지구에서 볼때 1년 동안 이동하는 경로를 말하는 거라고 합니다. 그외 4계의 원인은 지구의 자전축이 기울져서 생기는 것으로 화성, 목성의 경우는 경로가 화성은 물방울, 목성은 타원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위사진에서 확인할 수 있는 내용으로는 태약의 적위 변화로 방위각도 연중 변하면서 태양의 위치를 나타내는 동영상으로 볼 수 있습니다.
나인트리 프리미어 로카우스호텔 식당은 APETI로 4층 로비 옆에 준비되어 있는데요 로카우스 호텔에 묵으면서 조식까지 먹구 왔는데요. 음식들이 깔끔하고 맛있고 정갈해서 만족도가 엄청 높았습니다. 별도로 식사만 가능하면 종종 식사만 방문할 의향도 있을만큼 맘에 들었습니다. 상세한 후기 소개드리겠습니다.
호텔에서 조식은 뭔가 빼먹으면 정말 아쉬운데요 여기는 꼭 손해보지 않는 식당이다 라고 추천 드릴 수 있었습니다.
호텔에서 조식은 뭔가 빼먹으면 정말 아쉬운데요 여기는 꼭 손해보지 않는 식당이다 라고 추천 드릴 수 있었습니다.
순서
- 분위기
- 호텔조식 운영정보
- 음식구성
- 로카우스 호텔 뷔페 가격
- 빵에 진심인 APETI
- 디저트 구성
- 마치며 : 총평
분위기
분위기는 편안한 가족 분위기 였습니다. 막 차려 입고 가지 않아도 되고, 편안하게 가족들이 식사할 수 있는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부담없이 구성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로카우스 식당은 APETI(아페티) 라는 별칭이 있었는데요 프랑스어로 식용, 흥미를 의미하는 'Appetite'와 맛있게 드세요의 'Bon Appetit)가 합쳐진 명칭이라고 합니다. '당신의 미각에 감동을 주는 맛있는 만찬'을 의미한다고 합니다.호텔 조식 운영정보
위치는 L층(4층 로비)에 위치하고 있고 최대 106명 수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조식 운영시간이 07시 부터 10시까지이고 마지막 입장이 09:30분까지 입니다. 조금 일찍 마무리 되기때문에 조금 서둘러야 하는게 약간의 단점입니다.브런치는 12시 부터 15시까지 운영되며 14시에 마지막 입장입니다.
아페티 아워로 저녁은 18시부터 22시까지이며, 라스트 입장은 20시까지 인데요 행사가 있는 주말(토요일, 일요일)이나 공휴일에는 점심과 저녁을 예식행사하면서 운영하지 않기 때문에 점심, 저녁식사는 일정을 확인하시는게 좋습니다.
음식 구성
조식에는 다양한 전채요리, 샐러드와 계란요리 한식류는 기본으로 되어 있으면서 쌀국수 한식 등 도 준비되어 있었고 홀도 여유있게 되어 있어서 분위기 좋게 식사하기 좋았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빵류, 연어샐러드, 쌀국수, 생선구이, 김밥, 계란요리 등 다양한 음식과 후식도 많아서 대만족 이었습니다.
로카우스 호텔 뷔페 가격
숙박후기에 소개드렸던거와 같이 저희는 조식 포함하여 예약해서 조식 자체가 할인된 가격이었는데요. 미취학 아동 추가시 13,200원을 추가해야 했습니다. 호텔 조식의 경우 객실과 함께 예약 하는 가격이 2만원대 정도로 예상되고, 점심, 저녁 뷔페는 조식의 2~3배 이상으로 추정됩니다. 아직 식사만 별도로 예약이 가능한지는 모르겠습니다. 다만, 현재 예식 예약할대 뷔풰 식사가 9만9천원 정도로 공개되어 있는데 향후 어떻게 될지 궁금해집니다.
별도로 예약 시에는 뷔페 가격이 당연히 할인 되지 않은 가격으로 조금더 비쌀것으로 생각됩니다.
빵에 진심인 APETI
왠만한 베이커리에서 볼수 있는 다양한 빵류는 맛있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아침이라 모두 맛볼 수 없는게 아쉬웠지만, 하나하나 모두 기본 이상의 맛과 품질을 보장하고 있었습니다. 정말 다양한 빵과 디저트가 준비되어 있어서 뭘 먹어야 할지 한참을 고민 했습니다.
디저트 구성
푸딩, 케잌류도 정말 다양하고 맛있게 되어 있었고 계절과일도 파인애플, 수박, 포도 등 제철 과일로 잘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음식들이 정갈하고 맛있게 준비되어 있어서 정말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생각보다 더 맛있게 먹고 왔는데 먹느라고 바빠서 사진을 많이 찍지 못해서 아쉽습니다. 이상으로 나인트리 프리미어 로카우스 서울 용산 호텔 식당 아페티에서의 조식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즐겁고 맛있는 식사를 위해 강추 드리면서 별다섯개 ★★★★ 매우 만족 후기 드리고 싶습니다.
객실도 나쁘지 않았지만 조식 만 먹으로 와도 좋겠다 할만큼 퀄러티가 좋았습니다. 서울에 계속 있진 않기 때문에 서울 구경 할 때에 자주 방문하게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