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에 1월 2일부터 2016년 1우러 2일까지 1년동안 매일 오후 4:40에 태양을 촬영한 동영상입니다. 해당 영상에서는 태양의 중심 궤적을 표시해 주는데요 자연의 신비로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관련 영상보시고 설명 드리겠습니다. 지구가 움직이는 모습을 볼수 있는데요 지구의 공전, 자전의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화면에 표시된 PST는 태평양 표준시. PDT는 썸머타임이 적용된 PST로 일정 시간을 표시되고 있는데요 몇몇 설명들이 찬반, 설명들이 갈리지만 황도는 태양의 겉보기 운동으로 지구에서 볼때 1년 동안 이동하는 경로를 말하는 거라고 합니다. 그외 4계의 원인은 지구의 자전축이 기울져서 생기는 것으로 화성, 목성의 경우는 경로가 화성은 물방울, 목성은 타원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위사진에서 확인할 수 있는 내용으로는 태약의 적위 변화로 방위각도 연중 변하면서 태양의 위치를 나타내는 동영상으로 볼 수 있습니다.
나인트리 프리미어 로카우스 용산 서울 호텔의 전경사진 소개드립니다. 호텔 내부에서 보는 모습도 멋지고 호텔외부에서 보는 호텔전경도 멋진거 같습니다. 호텔에서 용산 시내를 바라보는 기분이 좋은데 휴대폰으로 다 담지 못하는게 아쉽습니다.
호텔에서 즐기는 전망은 호텔을 고르는데에 있어서도 많은 기준이 되기도 합니다. 20층 객실에서 주는 느낌과 30층에서 주는 느낌을 담기 위해 찍어봤는데 사진에 큰 차이를 담지 못해 아쉽습니다.
호텔에서 즐기는 전망은 호텔을 고르는데에 있어서도 많은 기준이 되기도 합니다. 20층 객실에서 주는 느낌과 30층에서 주는 느낌을 담기 위해 찍어봤는데 사진에 큰 차이를 담지 못해 아쉽습니다.
- 주간 전경
- 20층 객실 뷰
- 20층 한강뷰
- 20층 아이파크몰 뷰
- 30층 한강뷰
- 30층 도심, 한강뷰
- 30층 광장뷰
- 30층 도심 한강뷰
- 용산 광장뷰
- 로카우스 야간 전경 및 마무리
주간 전경
주간 전경 모습입니다. 용산 한복판에서 다른 건물들에 비해서 꿀리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높고 웅장한 모습입니다. 도심속에 위치하면서도 뷰 맛집이라 할만 합니다.
20층 객실 뷰
묵었던 객실에서 바라본 뷰입니다. 광장이 한눈에 보이는 시티뷰로 가슴이 확 트입니다.
20층 스탠다드 더블룸 룸컨디션은 이전포스팅에서 소개해 드렸습니다.
한강쪽을 바라보는 뒷편 모습입니다.
20층에서 바라본 아이파크몰 뷰입니다. 용산역과 지척에 있음을 보여주고 도심을 볼 수 있습니다.
20층에서 바라본 모습에 이어서 30층에서 볼 수 있는 뷰입니다. 사진 잘 못 찍는 곰손인것을 감안하더라도 S급 뷰는 아니더라도 충분히 A급 뷰는 된다고 생각됩니다.
30층 한강뷰
30층에서 바라본 시티 한강뷰 입니다. 용산 로카우스 호텔에서는 용산 광잔뷰, 위의 사진으로 보이는 한강뷰, 뒷편 공사장 너머로 보이는 한강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위의 사진에서 오른쪽으로 쭉 이어지면 공사하는 부지 뒤의 한강이 보입니다.
30층 용산 광장뷰
30층에서 용산 광장쪽으로 바라본 뷰입니다.
20층에서 볼때와는 또다른 모습입니다.
야간에 바라본 나인트리 프리미어 로카우스 서울 호텔 전경 모습입니다. 이쁘고 분위기 좋고,
역시나 야간에도 웅장한 모습입니다. 일렬로 쭉 불이켜진 부분이 복도라고 보시면 되실듯 하고 이를 주위로 쭉 객실이 T자 형태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댓글
댓글 쓰기